뉴스 >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FC매니저` 19일 2차 CBT 시작

한빛소프트는 5월19일부터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해 당첨자 발표, 클라이언트 사전배포 등 2차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모든 준비 마친 FC매니저는 금일 오후 3시부터 테스트를 시작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1차 비공개테스트의 유저의견들을 적극 수렴하고 게임 내 반영해 달라진 유저 인터페이스와 인공지능 등을 플레이 하면서 확인할 수 있다.

FC매니저는 오는 30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되는 2차 비공개테스트 기간동안 24시간 서버를 오픈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K리그 선수들의 실명과 능력치는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구단의 앰블럼과 유니폼등을 게임에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FC매니저는 선수들의 포지션과 개인별 특징들을 잘 살펴본 뒤 상대팀의 진영을 무너뜨릴 수 있는 전술을 계획해본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상의 유저간 친선경기를 통해서도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서 리그 우승 및 좋은 성적을 거둔 유저들에게는 추후 공개 서비스에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며, 공개 서비스에서는 해외 리그의 선수들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오는 30일까지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FC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