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블록버스터 웹게임 `풍운구검` 첫 테스트 참여자 모집

/ 1

▲ 6월 14일부터 첫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되는 `풍운구검`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할 예정인 블록버스터급 무협 웹게임 `풍운구검`이 오는 6월 9일까지 첫번째 테스트에 참가할 9,999명의 테스터 모집에 나섰다.

중국 송나라 무림의 문파전쟁을 소재로 한 `풍운구검`은 전설 속의 무림협객과 혼연일체가 되어 최고의 무림 고수로 육성시키는 전통파 무협 RPG 웹게임이다. 작년 10월 중국에서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고 중국 최대 인터넷 포털인 ‘17173.com’에서 RPG 분야 1위를 차지한 이후 지금까지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풍운구검`은 기존 웹게임의 상식을 뒤엎는 방대한 양의 콘텐츠와 온라인 게임을 연상시키는 시스템, 연출 등으로 ‘블록버스터급’ 무협 게임임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업적시스템, 인스턴스 파티 던전 ‘칠살진’, 공성전 등의 다양한 파티와 길드 시스템 등, 대형 온라인 RPG 못지않은 블록버스터급 콘텐츠는 `풍운구검`만의 전술과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6개의 무기인 검, 도, 창, 봉, 권, 각에만 300여개의 무공이 부여돼 있으며, 7대 전설심법 등 총 500여 개의 다양한 무공과 심법을 연마해 자신만의 강력한 절대무공으로 성장 가능하다.

또,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플래시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되는 전투장면 등으로 기존의 정적인 웹게임 이상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풍운구검`의 첫번째 테스트는 6월 14일부터 20일까지 실시되며, 이를 위한 테스터 모집은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총 선발 인원은 9,999명으로, 넷마블 이용자면 누구든지 넷마블 `풍운구검`> 티저사이트(http://vagabond.netmarble.net)를 통해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오는 6월 20일까지 10레벨 이상 달성하거나 ‘풍운구검’ 사행시를 작성한 이용자, 블로그나 카페에 이용후기를 작성한 이용자에게는 넷마블 캐쉬도 선물한다.

CJ E&M 넷마블 신사업본부 한상욱 이사는 “풍운구검은 중국 유수의 게임포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웹게임의 상식을 뛰어넘는 방대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넷마블을 통해 계속해서 국내 웹게임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웰메이드 게임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풍운구검`은 7월 내 서비스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상해유주공사
게임소개
'풍운구검'은 중국 송나라 무림을 배경으로 각 문파의 전쟁을 소재로 삼은 무협 웹 RPG다. 검, 도, 창, 봉, 권, 각 등 6가지 무기와 300여 가지 무공, 7대 전설심법 등 총 500여 개의 다양한 무공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