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컴투스, 퓨전 액션 아케이드 RPG ‘닌자가 되는 법’ 전격 출시

/ 1

컴투스는 `디디디게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게임 ‘닌자가 되는 법’을 31일 SKT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닌자가 되는 법’은 왕따 소년이 은둔 고수를 만나 닌자왕이 되어가는 개성만점의 코믹한 스토리가 특징인 퓨전 액션 아케이드 RPG로 이번 SKT 출시를 시작으로 KT, LG U+ 순차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닌자가 되는 법’은 999레벨까지 레벨업하며 최고의 닌자가 되어가는 동안 빠른 게임 진행 속도와 손쉬운 조작 방법으로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을 결합해 능력치를 향상시켜 스테이지 별로 개성있는 공격 패턴을 보이는 몬스터를 무찌르는 재미가 일품이다.

컴투스는 이번 ‘닌자가 되는 법’ 출시를 기념하며 `일석삼조 이벤트`를 실시해 3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닌자가 되는 법’을 다운로드 받는 모든 유저에게 캐시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 4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 삽입되어 있는 ‘닌자가 되는 법’ 홍보영상을 스크랩하는 유저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귀여운 게임 일러스트로 한정 제작된 ‘닌자가 되는 법’ 일러스트 롤 블라인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인공이 내는 퀴즈 정답을 맞추는 정답자 전원에게는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가로 30명을 선정해 경품으로 크라운제과 ‘오마이봉’과 ‘액션퍼즐 패밀리’ 포스트잇을 선물한다.

‘닌자가 되는 법’ 게임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