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변화의 시작? `삼국지천` 강릉성 전장 업데이트

/ 4

▲ 강릉성 전장가 십상시 던전을 업데이트한 `삼국지천`


한빛소프트는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의 강릉성 전장과 십상시 던전 업데이트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강릉성은 중립지역으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백성들을 괴롭히는 NPC 폭군 동탁이 등장한다. 유저들은 동탁을 토벌하고 백성들을 구하면 강릉성을 차지할 수 있다.

강릉성을 점령한 이후에는 반대로 동탁을 보호해야만 계속해서 강릉성을 지킬 수 있다.

강릉성을 차지한 국가는 성내에 위치한 NPC 화월을 통해 십상시 던전의 입장이 가능하고, 보상으로 강릉성 워프의 이용과 부활석 지정도 할 수 있다.

십상시 던전은 45레벨이상 유저만 하루 3회 입장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스 몬스터 해의 진천주아, 별의 진천주아, 달의 진천주아를 만날 수 있고, 전용 세트 아아템 십상시 천수세트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이 드롭돼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강릉성을 점령하지 못 한 유저들 역시 난입은 가능하나 강력한 수호 NPC를 뚫고 입장해야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아이디 ‘창*’는 “십상시 인던은 멋지게 잘만들었내요. 인던 만드는데  노력이  엄청 들어간게 눈에 보임.” 이라고 말했으며 아이디 ‘나이*’는 “솔직히 십상시가 재미있는 건 사실이라며 인정할 건 인정하자”고 말했다.

강릉성 전장 업데이트를 통해 삼국지천은 중립 NPC 동탁을 둘러싼 위,촉,오 3국의 본격적인 대립, 필드 전쟁이 활발하게 이뤄질 것으로 보이며, 추후 계속해서 전쟁 콘텐츠 중심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릉성을 둘러싼 위, 촉, 오의 치열한 전쟁이 예상되는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에 대한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