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마비노기에 유저 GM `에린 메이트` 선발 개시

/ 2

넥슨은 9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서 유저와 더욱 활발하고 깊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유저 GM 제도’를 실시하고, 이를 위해 오는 15일까지 1차 선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3차에 걸친 선발 과정을 통해 최종 ‘유저 GM’을 뽑게 되는 이번 이벤트는 실제 게임을 즐기는 유저를 운영자로 선발하고, 기존 운영자와의 친밀도를 높여 더욱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등 유저의 의견에 보다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기 위해 마련됐다.

마비노기는 이번 공개 선발을 통해 ‘마비노기’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운영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원을 각 서버당 1명씩, 총 7명을 모집해 GM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선발 절차는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 내 ‘유저 GM 신청’ 카테고리란에 ‘나에게 마비노기란?’, ‘유저 GM 지원 동기‘, ‘유저 GM으로서 꼭 해봤으면 하는 활동은?’ 등을 작성해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최종 선발된 인원은 실제 운영자를 통해 직접 업무를 소개받고, 게임공략과 플레이 리포트 작성, SNS 활동 및 유저 대표로서 의견 개진 등을 전용 게시판을 통해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게 된다.

이와 함께, 매달 ‘프리미엄 팩’과 ‘3만 넥슨 캐시’, ‘신규 상품 무상지원’ 등 다양한 추가 혜택과 ‘유저 GM 전용 타이틀’이 제공되며, 특히 우수 운영자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 지급을 비롯해 실제 운영팀 회의 및 업무 맛보기 등 유저 참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된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2년 8월호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