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3억원 쏜다! 테일즈런너 통큰 `도서 이벤트` 실시

/ 1

▲ 3억원 상당 도서 이벤트를 실시하는 `테일즈런너`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가 여름을 맞아 인기리에 판매 중인 테일즈런너 도서상품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테일즈런너 도서상품은 ‘테일즈런너 수학킹왕짱’, ‘테일즈런너 직업체험’ 등 총 8종이 출간되고 있으며, 출시되는 신간마다 대형서점의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는 등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총 3억원 상당의 게임머니,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 도서를 처음 구입하거나 과거에 구매해 본 유저 또는 학습만화에 대한 관심만 있어도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꾸몄다.

테일즈런너 도서를 처음 구매하는 유저들에게는 최대 책 구매가의 170%까지 게임머니로 되돌려 주며, 재구매 유저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내 구매 횟수에 따라 매주 다양한 인기 레어아이템 셋트를 지급한다.

또한 도서를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테일즈런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일 바뀌는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유저에게 전설의 펫상자, 데빌 윙부츠 등 5종의 인기 아이템을 랜덤 추첨하여 증정한다.

테일즈런너 임헌중PM은 “테일즈런너 학습도서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도서상품을 시작으로 유익함과 재미를 함께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센스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의 도서상품 이벤트는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