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FC매니저 `오렌지 군단` 월드 추가로 인기 상승

/ 4

한빛소프트의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가 계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어 11일 신규월드를 또 추가한다.

오늘 추가되는 월드의 명칭은 네덜란드의 대표색인 오렌지를 본 따 만든 ‘오렌지 군단’으로, 이에 따라 `FC매니저`는 기존 태극전사, 전차군단, 무적함대 월드에 이어 4개 월드로 운영된다

지난 6월 30일 사전공개 서비스 시작이래, 일요일인 7월 10일까지 11일 연속 각종 게임상의 지표도 상승 중이며, 구단 생성 역시 7만개를 돌파하여 무서운 속도로 상승하고 있다.

매주 새로운 정규리그가 시작되는 FC매니저는 3주차에 접어들어 아마-브론즈리그의 상위 8개팀만 승격하여 구성된 아마-실버리그가 새롭게 시작되었다. 1주일 동안 1시즌이 진행되는 FC매니저는 금주부터 3주차에 접어들어 아마-실버리그가 현재까지 최상위 리그로 있으며 모든 아마리그가 끝나면 계속해서 프로리그가 준비돼 있다. 아마-실버리그는 기존 구단들 중 실력자들이 모여 리그가 진행되는 만큼 더욱 더 변화무쌍한 전략, 전술을 구사하여야 하며, 리그의 수준에 맞추어 일일미션 또한 아마-브론즈리그와는 달리 연습경기 1~8레벨의 팀까지 대상으로 하게 된다.

정규리그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 기존 FA컵과, 아마브론즈리그컵에 이어 아마실버리그컵도 추가적으로 시작된다. 아마-실버리그컵의 경우 실버리그에 속한 모든 팀들이 토너먼트에 의해 진행되는 만큼 정규 리그를 뛰어넘는 숨막히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치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지속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FC매니저는 특히, 게임접속이 어려운 유저들을 위해 홈페이지의 웹 컨트롤 센터를 통해 리그정보, 선수교체 등의 부가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수많은 축구팬과 시뮬레이션 게임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8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국내 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http://fcm.hanbiton.com)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FC 매니저'는 플레이어가 직접 감독이 되어 팀을 창단하고 선수 영입, 훈련, 트레이드 등을 통해 자기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온라인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 접속을 유지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게임이 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