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삼국지천` 조자룡 서버 추가하고 정식 서비스 시작!

/ 4


▲신규 서버 조자룡 추가와 함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빛소프트는 금일(7월 14일),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 (http://three.hanbiton.com) 이 신규 서버 ‘조자룡’을 추가하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은 지난 2월 22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였고, 4월 ‘사수관’ 전장과 ‘면죽성’ 던전을 업데이트 하였으며, 6월에는 중립지역인 ‘강릉성’ 전장과 ‘십상시’ 던전을 추가하면서 삼국의 치열한 전쟁을 위한 기초 작업을 진행하였다.

또한, 7월 초까지 3국의 유저가 인던 형식의 전장에 참여해 정해진 시간 내에 승패를 가르는 전투인 ‘무투전’과 동일 국가 유저들간에도 1:1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일기토’ 에 이르는 추가적인 전쟁 콘텐츠도 선 보였다.

가장 전쟁다운 게임으로 완성시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삼국지천`은 이번에 진행되는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국가전과 대규모 공성전의 업데이트에 주력하면서 정치시스템까지 추가하여 역사와 책 속에서만 존재하던 삼국의 치열한 전투와 재미를 게임에 고스란히 담아낼 계획이다.

`삼국지천`은 전쟁 콘텐츠와 함께 게임 내 유저 캐릭터의 주요 게임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MY삼국지천도 추가하였다. MY삼국지천은 추후 전쟁 및 전투와 관련된 모든 기록까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확장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지난 3개월의 시간 동안 가장 힘이 되어준 것은 믿고 기다려준 유저들이었다. 무늬만 삼국지가 아니라 남자들만의 진정한 로망을 게임 속에 구현해 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 이라면서 `지금까지 추가된 콘텐츠만 해도 시간대비 굉장한 양이었고 특히 가장 핵심인 캐릭터간 밸런스 전면 재조정까지 마친 상태인 만큼, 전쟁의 종결판이라고 할 수 있는 추가 업데이트 내용을 기대하시면서 게임을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삼국지천`의 정식서비스는 7월 14일 12시부터 시작되었으며, 게임 내 ‘호걸객점’을 통해서 탈것인 흑혈군마와 용혈천마 그리고 경험치가 증가하는 영웅의 경험담과 같은 신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삼국지천`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인기 개그코너 ‘감수성’ 팀의 홍보영상 5편에는 게임 내 특징과 유행어들이 적절히 표현되어 인터넷 상에서 많은 화제를 낳고 있으며, 오는 16일 ‘감수성’팀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의 신청을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신규 서버 조자룡 추가와 함께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위대한 전장의 서막” `삼국지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삼국지천'은 중국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 위, 촉, 오 삼국간 치열한 경쟁과 대립 구도를 그린 게임이다. 삼국지에 등장하는 '적벽대전'과 '장판파 전투'를 게임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대규모...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