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라테일, 접속만하면 `특별 모자` 선물로 준다

/ 1


▲접속시 특별 모자를 주는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오는 7월 22일 5주년을 맞아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한 모자를 나눠 주는 뜻 깊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랑스러운 동화 풍의 배경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 아이템으로 나만의 개성표현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라테일은, ‘패셔니스타 선발대회’, ‘모자 디자인 공모전’등으로 게임 내 전투 외적인 요소로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로부터 이슈가 되고 있다.

평소 패션 아이템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라테일 유저들은 게임 내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의 개성을 적극 표출하고 있으며, 심지어 본인들이 원하는 패션 아이템을 개발진들에게 제작해달라는 요청을 한 바, 지난 5월 한 달 동안 ‘모자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공식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당선된 디자인을 실제 게임에 반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모자 디자인 응모전’에 당선작을 선출하는 과정에 있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했다는 점도 높이 평가 할 만 하다. 응모작 가운데 투표를 통해 1차 선별을 유저들이 맡아 줬으며, 최종 선정된 4개의 모자 아이템은 창의성과 실용성, 제작 가능성 등을 고려해 내부에서 최종적으로 선별하였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이관우 이사는 ’패션’은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는 중요한 아이콘인 것 같다. 요즘은 어른들뿐만 아니라 어린 친구들도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 게임 안에서도 패션을 즐기며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는 것은 매우 긍정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모자 디자인 공모전’에 이어 ‘라테일’을 즐기는 어린 친구들이 ‘패션’ 관련 제안을 한다면, 소홀히 듣지 않고 게임에 적극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자 디자인 응모전’을 통해 최종 선별된 4종의 모자 가운데 2종은 7월 22일 라테일 탄생 5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나눠 줄 예정이다.

라테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액토즈소프트
게임소개
'흥미롭고 놀라운 이야기'라는 뜻의 '라테일'은 10대 취향의 현대적인 감성 판타지를 모토로 개발된 액션 RPG다. 행방불명된 데르족의 소녀 이리스 리비에르와 동료의 행방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라테일'은 35파...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