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우리는 이 세계의 영웅이다, 오버워치 신규 티저 영상

/ 1

▲ '오버워치' 신규 티저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블리자드의 FPS 신작 '오버워치'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게임 속 영웅으로 등장하는 '오버워치'의 이미지를 강조해 보여주는 것이 이번 영상의 핵심이다.

블리자드는 지난 18일(북미 기준), '오버워치' 극장용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우리는 오버워치다(We Are Overwatch)'라는 제목이 붙은 이번 영상은 게임 속 영웅들이 등장해 중요한 덕목을 알리고 있다.

등장하는 영웅은 파라, 라인하르트, D.VA, 솔저: 76, 메르시, 트레이서, 겐지, 윈스턴 등이다. 이들은 순서대로 희망, 명예, 용기, 정의, 연민, 투지, 화합을 외치며 중요한 가치를 강조했다. 그리고 영상 막판에 등장한 윈스턴이 '우리는 오버워치다'라는 대사로 세계를 구하는 영웅의 이야기를 다룬 '오버워치'의 콘셉트를 보여준다.

영웅이라는 소재는 '오버워치'를 관통하는 주제다. 실제로 블리자드 크리스 멧젠 개발부문 선임 부사장은 '오버워치'에 대해 "영어권에서는 '오버워치'라는 단어 자체가 본인을 희생하며 다른 사람을 살리는 영웅적인 느낌을 준다. 이러한 부분이 '오버워치'의 방향과 잘 맞다고 생각해서 제목을 정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가 강했던 기존작과 달리 '오버워치'를 통해 밝고, 희망차고, 영웅심을 자극하는 게임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것이 블리자드의 의도다. 크리스 멧젠 부사장은 "지금은 세상이 어둡고 힘들더라도 게임 안에서만큼은 영웅이 된 듯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오버워치'는 6:6 팀플레이에 중점을 둔 FPS로, PC와 PS4, Xbox One으로 2016년 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 내에는 각기 다른 국적과 스토리, 강점을 가진 영웅 21종이 등장한다. 

'오버워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버워치' 티저 영상 갈무리 및 월페이퍼(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