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앤비, 개콘팀과 한판 붙자!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넥슨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 중인 ‘슈퍼스타 BNB’ 업데이트 내용을 바탕으로 연예인과 직접 게임을 즐기는 ‘생방송 슈퍼파이터 비엔비’ 프로그램이 온게임넷을 통해 24일부터 방영된다고 밝혔다.

비엔비의 ‘슈퍼스타 BNB’ 업데이트는 이달 1일부터 8월 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되는 여름방학 업데이트로, 넥슨은 ‘생방송 슈퍼파이터 비엔비’ 방송을 통해 유저들의 참여를 이끌어 자연스럽게 이를 알릴 계획이다.

개그맨 류담과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의 진행으로 이달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매 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방송되며, 매 주 개그콘서트 출연진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생방송 슈퍼파이터 비엔비’에서는 게임 내 퀘스트를 가장 많이 수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전화 연결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선물하고, 방송 중에 퀴즈를 가장 먼저 맞히는 유저에게 피자를 배달시켜주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또 방송 중에 출연진들과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비엔비에 접속하여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코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온게임넷 방송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오는 8월 19일까지 낮 12시부터 오후 6시에 진행하는 비엔비 게임 내 ‘슈퍼스타 퀘스트’에 참여하고, 방송이 시작되는 매 주 일요일 낮 12시에 비엔비 온게임넷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비엔비 개발을 담당하는 넥슨 이재준 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슈퍼스타 BNB’를 많은 유저분들이 좀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온게임넷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온게임넷 방송과 함께 ‘슈퍼스타 BNB’ 콘텐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비엔비에서는 ‘슈퍼스타 BNB’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펫’과 여름방학 한정 모드 ‘슈퍼 파이터’, ‘시즌 래더’를 차례로 공개했으며, 오는 8월 4일에는 신규 대형 몬스터 맵에서 보스와 대결할 수 있는 ‘크아전설 탐험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을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데쓰매치, 팀 게임 등의 기본 모드 뿐 아니라 부활대전, 고슴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