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 풋볼` PC방에서 즐기면 공짜!

/ 1


▲PC방 공짜 이벤트 혜택을 강화했다

JCE인기 온라인 축구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이 첫 여름방학 선물로 준비한 ‘PC방 공짜 이벤트’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늘(22일)부터 더욱 많은 이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14일부터 실시된 `프리스타일 풋볼` ‘PC방 공짜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4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참여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JCE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부흥하고자 이벤트 혜택을 강화한다.

JCE는 14세~30세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던 PC방 무료 쿠폰 이벤트를 14세~35세로 확대한다. 또한 쿠폰 지급 기준을 대폭 낮춰, 조이시티 계정으로 캐릭터를 생성한 직후부터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따라서 이용자들은 △신규가입 후 캐릭터 생성 직후 3장 △ 레벨9 달성 전까지 레벨 상승 시마다 1장 지급으로 총 8장 △레벨 10달성 시 4장의 PC방비 공짜 쿠폰을 지급받는다.

대폭 강화된 이벤트 혜택으로 이용자들은 총 15시간의 PC방 무료 이용 시간(PC방 쿠폰 15장)을 즉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프리스타일 풋볼` 뿐만 아니라, PC방에서 그 어떤 게임을 즐기더라도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프리스타일 풋볼` PC방 이벤트가 여름방학 내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단일 이벤트 사상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프리스타일 풋볼` PC방 공짜 이벤트 혜택에 대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기대 이상으로 높아 혜택을 대폭 강화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여름방학 내내 ‘PC방 공짜 이벤트’와 ‘전국 PC방 선수권 대회’ 등을 통해 PC방을 거점으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프리스타일 풋볼`의 ‘PC방 전국 선수권 대회’와 관련 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fsf.joyc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