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라, 한게임에서 넥슨으로 내년 1월 서비스 이관


▲ '테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블루홀이 개발한 MMORPG ‘테라’ 서비스가 2016년 1월 26일부터 넥슨 포털을 통해 서비스된다.
 
지난 2011년 출시된 MMORPG ‘테라’는 최고 동시접속자 20만 돌파, 2011 대한민국 게임대상 4관왕 등 많은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현재 북미, 유럽, 중국, 일본, 러시아 등 해외 지역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게임에서 '테라'를 즐겨온 유저는 2016년 7월 25일까지 캐릭터 이관 신청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정보를 입력하면 본인 캐릭터의 모든 기록과 정보 그대로 게임을 이어갈 수 있다. 이에 대헤 넥슨은 "서비스 이관은 1월 26일부터 진행되지만, 이관 사실을 미처 알지 못한 유저를 위해 기간을 여유 있게 잡았다"라고 밝혔다. 
 
넥슨은 '테라' 서비스를 기념해 12월 24일부터 2016년 1월 25일까지 서비스 사전 예약 또는 캐릭터 이관 신청을 완료하는 유저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수준 높은 게임성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명작 테라의 서비스를 맡게 되어 기쁘다”며 “유저분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라 . 01. 01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MMORPG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논타겟팅 MMORPG '테라'는 '발키온' 연합과 '아르곤'과의 전쟁을 그린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테라'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케스타닉, 아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