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드래곤에이지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 공개


▲ `드래곤 에이지`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

바이오웨어의 인기 RPG `드래곤 에이지` 를 배경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 `드래곤 에이지: 던 오브 더 씨커(Dragon Age: Dawn of the Seeker)` 의 티저 영상이 최초 공개되었다.

EA는 퍼니메이션(FUNimation)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 중인 `드래곤 에이지` 애니메이션의 정식 제목을 `드래곤 에이지: 던 오브 더 씨커` 로 결정하고, 아트워크 소개 영상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실제 애니메이션 화면은 볼 수 없지만, 제작 중인 일러스트와 콘티, 주연 캐릭터들의 아크워크 등 ‘드래곤 에이지: 던 오브 더 씨커’ 의 전반적인 컨셉을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 에이지: 던 오브 더 씨커` 는 2009년 11월 출시되어 400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한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스` 를 기반으로 게임과는 별개의 스토리를 진행해 나간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애플시드`, `핑 퐁`, `내일의 죠` 등을 연출한 소리 후미히코 감독의 지휘 하에 바이오웨어의 게임 개발을 총괄하는 마크 다라(Mark Darrah) 프로듀서와 마이크 레이드로 수석 게임 디자이너 등이 참가한다.

바이오웨어의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스` 는 A4용지 수천 장에 달하는 방대한 대사를 모두 더빙으로 처리했으며, 주인공의 종족과 배경, 직업에 따라 달라지는 프롤로그 시나리오, NPC와의 교류 및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스토리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3월에는 공식 후속작인 `드래곤 에이지 2` 가 출시되었으며, 이와 연계되는 페이스북 용 소셜 네트워크 게임인 `드래곤 에이지: 레전드` 또한 서비스 중이다.

미일 공동 제작 애니메이션 `드래곤 에이지: 던 오브 더 시커` 는 내년 중 출시 예정이다.


▲ `드래곤 에이지` 애니메이션 아트워크 영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Xbox360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바이오웨어
게임소개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은 고대의 마지막 보호자 중 한 명인 그레이 워든의 모험을 그린 판타지 RPG다. 플레이어는 모든 생명체를 파괴하려는 아크 데몬에 맞서는 것과 동시에 손상되지 않은 땅들을 합쳐야 하는 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