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RPG 전설의 시작,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에서 '무료' 배포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스' 스크린샷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EA가 바이오웨어의 RPG 타이틀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스' PC판을 오리진을 통해 오는 15일(수)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EA는 '오리진의 선물' 웹페이지를 통해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스'를 100% 할인, 즉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게임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오리진 계정이 필요하며, 한 번 다운로드하면 평생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스`는 바이오웨어에서 개발한 RPG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의 첫 작품이다. A4 용지 수천 장에 달하는 방대한 대사를 모두 더빙한 것은 물론, 주인공의 종족과 배경, 직업에 따라 달라지는 프롤로그 시나리오, NPC와의 교류 및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지는 스토리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는 ‘드래곤 에이지 2’까지 출시됐으며, 차기작인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이 오는 11월 PC, PS3, PS4, Xbox360, Xbox One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스' 무료 다운로드는 EA 오리진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에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Xbox360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바이오웨어
게임소개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은 고대의 마지막 보호자 중 한 명인 그레이 워든의 모험을 그린 판타지 RPG다. 플레이어는 모든 생명체를 파괴하려는 아크 데몬에 맞서는 것과 동시에 손상되지 않은 땅들을 합쳐야 하는 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