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엘소드에 등장한 던파 여거너, 로제 신규 전직 업데이트

/ 4

▲ '엘소드' 로제 신규 전직 캐릭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31일,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엘소드' 캐릭터 ‘로제’의 신규 전직 캐릭터 2종을 업데이트했다. 

'던전앤파이터' 여거너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로제’는 천계 황도 수비군의 엘리트 전투원으로 ‘리볼버’, ‘오토건’, ‘머스킷’, ‘핸드캐넌’ 등 각종 총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추가된 ‘로제' 1차 전직 캐릭터 ‘헤비배럴’과 2차 전직 캐릭터 ‘스톰트루퍼’는 ‘개틀링건’, ‘화염방사기’, ‘레이저 라이플’ 등 ‘핸드캐넌’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특화됐다. 또한, 실탄 위력이 강화되어 상황 판단과 스킬 사용 등을 통해 적에게 강력한 한방 공격을 가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일 접속 유저 전원에게 경험치 5배 혜택을 제공하고, ‘스톰트루퍼’로 전직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로제 페이퍼 토이’와 ‘넥슨캐시’ 등을 지급한다. 

또한 2월 3일까지 ‘로제’ 캐릭터를 생성하면 '엘소드' 공식 홍보모델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OOH-AHH하게' 모션을 구현한 아바타를 선물한다.

'엘소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엘소드'는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쉬운 조작을 통한 다양한 '콤보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RPG다. 퀘스트(임무)를 진행하고 변신 및 소환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등의 RPG 요소를 강화했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