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MiniGame Paradise,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출시


▲컴투스의 `MiniGame Paradise` 대표 이미지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MiniGame Paradise` 를 전세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25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MiniGame Paradise` 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미니게임천국` 을 애플 앱스토어 버전으로 재구성한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 방법을 새로운 UI를 적용해 아이폰에 최적화시켰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MiniGame Paradise` 는 간단하면서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10개의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그 외에도 70여 개의 도전과제와 유저들이 직접 35종의 다양한 캐릭터의 능력치와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집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페이스북과 컴투스 허브를 통해 전세계 유저간의 점수를 겨룰 수 있는 랭킹 시스템과 한글, 영어, 독일어 등 6가지 언어를 지원하는 등 글로벌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한편, 컴투스는 `MiniGame Paradise` 게임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특징과 소개를 재미있게 담아낸 게임 홍보 영상을 유투브(http://youtu.be/7OlsaHcmk2U)와 컴투스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했다.

`MiniGame Paradise`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