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극한의 난이도 `다크 소울`, 한글판 10월 18일 발매

/ 4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와 협력하여 PS3, Xbox360용 다크 판타지 액션RPG `다크소울` 을 오는 10월 18일에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크소울` 은 던전을 탐험하는 긴장감, 적과 조우했을 때의 공포, 새로운 발견으로 느끼는 기쁨 등 RPG 본연의 재미와 성취감을 제공하는 게임 디자인을 추구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폐쇄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다크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자유도 높은 공략성과 전술을 중시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전사, 기사, 방랑자, 도적, 산적, 사냥꾼, 마술사, 주술사, 성직자, 거지까지 10종류가 존재한다. 플레이어는 캐릭터 생성에서 초기 파라미터가 다른 10종류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된다. 그리고 체형과 얼굴을 세세하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광대한 필드를 탐험하다 보면 거점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화톳불이 존재하는데 이것을 발견하면 보다 깊은 곳까지 탐험할 수 있게 된다. 화톳불은 도중에 사망하였을 때 다시 시작하는 장소이자 HP를 회복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또한 온라인 플레이를 할 때는 다른 플레이어의 환영을 볼 수도 있다.

`다크소울` 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온라인 플레이다. 혼자 해도 재미있지만 네트워크에 접속하면 재미는 배가 된다. 영체로 소환된 플레이어와 함께 싸우거나 적대하여 싸울 수도 있다.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자신의 세계를 배회하는 다른 플레이어는 환영으로 존재한다. 다른 플레이어를 동등한 인간으로 보지 않는 연출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이 번거로움을 느끼지 않게 된다. 따라서 온라인 플레이를 처음 경험하는 사람도 안심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크 소울`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다크 소울 2011. 09. 22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프롬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다크 소울'은 던전을 탐험하는 긴장감, 적과 조우했을 때의 공포, 새로운 발견으로 느끼는 기쁨 등 RPG 본연의 재미와 성취감을 제공하는 게임 디자인을 추구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폐쇄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다크...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