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파워레인저, SKT 통해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옴니텔은 타격 액션 `파워레인저와일드스피릿`을 SKT를 통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촬물 최고 인기 시리즈 파워레인저를 이제 모바일 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 익숙한 ‘파워레인저’라는 소재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파워레인저와일드스피릿`은 하나의 공격 버튼으로 다채로운 공격 모션이 발생하여 극한의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타격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코스튬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색다르게 꾸며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SKT 출시와 함께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커뮤니티게시판에 ‘파워레인저와일드스피릿’ 응원댓글을 남기거나 게임을 다운 받고 랭킹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하여 아이패드, PMP,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옴니텔 게임사업본부 김상기 팀장은 “파워레인저와일드스피릿의 최대 장점인 짜릿한 타격감을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SKT를 시작으로 KT, LGU+ 피처폰 버전도 출시 준비 중이며 연말에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파워레인저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옴니텔은 프리미엄 브랜드 콘텐츠의 게임을 출시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모바일 게임 `파워레인저 와일드스피릿`은 네이트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