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100레벨까지 공개! `범인수진` 국내 공개서비스 개시

/ 4

blue-meca1-1110-02.jpg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쾌속 무협 판타지 웹게임 범인수진을 국내 정식으로 서비스 한다.

중국 유명 웹게임 개발사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가 개발한 범인수진은 전투를 통해 봉인된 요마들을 물리치고 도를 닦아 나가는 주인공 ‘수진’의 이야기를 담은 웹RPG로, 중국 내에서 1,000만 위안 이상의 월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육성과 자원수집 위주의 여타 웹RPG들과 달리, 무협과 액션을 기반으로 한 게임성에 신화가 있는 탄탄한스토리와 유기적인 퀘스트와 던전전투, 결투장, 국가전쟁 등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콘텐츠, 플래쉬 기반의 다양한 전투 액션 화면을 보는 재미가 더해져, 중국 검색포털 ‘바이두’에서 상위권을 지키고 있으며, 국내 인기몰이를 준비 중이다.

이용자는 다섯 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튜토리얼만으로도 30 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을 정도로 방대한 퀘스트를 경험하며,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관직 시스템, 행상 시스템, 진법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통해 RPG게임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게임에는 세상의 질서를 바로잡고, 요마와 대결하기 위한 준비를 하는 수련자들이 결성한 천계, 진계 환계 총 3종의 진영이 존재하며, 이용자는 ’검객’, ‘살수’, ‘치유사’, ‘음양사’ 기본 4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고, 일정 레벨 달성 시 마다 협객 등용을 통해 4개의 기본 캐릭터와 함께 ‘무사’ 캐릭터를 등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순환구조와 시스템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메인퀘스트, 서브퀘스트, 일일퀘스트, 순환퀘스트, 상인퀘스트 등 유기적인 퀘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관직 시스템, 행상 시스템, 진법 시스템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일반 지역’, ‘결투장’, 각종 ‘던전’ 등에서 일대일, 또는 파티플레이의 형태로 전투를 즐기며 성장해 나간다.

특히, 100레벨까지 단계별 성장이 가능한 이번 공개서비스(OBT)에서는 20레벨부터 매일 긴장감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으며, 친밀도를 높이는 `장미꽃 시스템`과 이를 통해 3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이 청혼을 할 수 있는 `결혼시스템` 등 커뮤니티를 강조한 시스템을 추가하고, 무릉을 통한 약초 재배와 농장 경영이 가능한 `선원 시스템`등의 콘텐츠들을 통해, 온라인게임과 같은 스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20레벨부터 탈 것을 통한 이동과 결투장 입장, 길드 가입 등이 가능해지고, 20레벨에서는 연맹전, 상인 퀘스트를 통한 행상 활동, 60 레벨부터 오행신선의 수호를 받는 총 5층 규모의 던전 ‘진요탑’ 입장과 함께, 레벨 구간별로 함께 싸울 수 있는 협객 등용과 연마 가능한 스킬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레벨-업과 비례한 성장의 묘미 및 충분한 몰입과 지속성을 선사한다.

`범인수진`은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게임이 치열하게 경쟁하고 빠른 속도로 성패가 갈리는 웹 게임 시장 속에서, 온라인 게임과 같이 콘텐츠의 높은 완성도와 다양성을 확보하고, 꾸준히 축적해온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
게임소개
'범인수진'은 전투를 통해 봉인된 요마를 물리치고, 선인들의 비밀을 풀어 나가는 내용을 담은 웹 RPG다. 육성과 자원수집을 목표로 삼은 다른 웹게임과 달리 '범인수진'은 유기적인 퀘스트와 던전 전투, 결투장 등...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