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그오브레전드, `첫 테스트 참가자` 21일 부터 모집

/ 1


 

라이엇 게임즈가 국내 출시 예정인 ‘리그 오브 레전드’의 CBT를 앞두고 오늘(21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오늘(21일) 오후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테스터로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CBT 참여 기회와 함께 `킹 람머스 스킨` 및 `람머스 챔피언`이 제공된다.

유저 제작 모드 중 하나인 DOTA(Defense Of The Ancients) 의 오리지널 개발자들에 의해 개발된 `리그 오브 레전드`는  롤 플레잉과 전략 게임의 요소를 조화롭게 접목시키고 전투 액션을 가미한 게임이다. 특히, 80여 개가 넘는 챔피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독특한 능력과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는 북미와 유럽에서 가입자 수 1,500만 명을 돌파하고 동시 접속자수가 5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게이머들의 입 소문을 통해, 실제로 한글화된 국내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30만 명이 넘는 한국 가입자가 이미 북미 서버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는 등 하반기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 진출에 많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는 공식 티저사이트(http://www.leagueoflegends.co.kr) 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