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에서 `강철의 연금술사`를 만나보세요


▲`마비노기`와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네이션 영상


넥슨은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강철의 연금술사’는 판매부수 1천만 부를 돌파한 아라카와 히로무 원작의 만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연금술을 이용한 강렬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로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강철의 연금술사’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의상 및 장비는 물론 주인공 캐릭터들의 전용 모션도 게임 내에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게임 내에서 원작과 같은 모습으로 다양한 액션을 구사하며 모험을 벌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문성준 팀장은 “마비노기에도 ‘연금술사’와 ‘연금술’이 존재해 인기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와의 제휴가 무척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곧 자세한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는 10일부터 ‘수능 끝!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0일부터 13일까지 4일에 걸쳐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새로운 캐시아이템 선물 상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시험 당일 오후 5시부터 밤 12시까지 게임 내 경험치가 7배로 상승하며 11일부터 13일까지는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교역 보상이 2배로 증가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https://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