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2`, 밀레니엄 빼빼로데이에 정식 오픈!

/ 1

111111-risell-fs1.jpg

JCE의 하반기 기대작 `프리스타일2`가 11월 11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11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정식 서비스 되는 `프리스타일2`는 천만 이용자를 보유한 JCE의 간판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의 후속작으로,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게임이다.

전작의 재미를 계승 발전시키는데 집중한 `프리스타일2`는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그리고 2011년 11월 11일 세분화된 포지션 별 플레이 스타일, 자유로운 스킬 커스터마이징 등으로 대표되는 `프리스타일2`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전작보다 더 짜릿하고, 격렬한 대전 스포츠 게임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프리스타일2`는 프리2걸과 GM밥형이 함께하는 `초보탈출 프로젝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젝트는 `프리스타일2` 초보인 프리2걸이 GM밥형으로부터 게임하는 법을 배우고, 직접 이용자들과 플레이 하며  `프리스타일2`를 마스터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상세 과정은 1주일에 1번 동영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프리2걸의 초보탈출 프로젝트` `비기너 채널` `vs COM(PvE모드)` 등 `프리스타일2`에는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초보자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가득 준비된 모습이다.

게임 시장의 블루칩, 스포츠 게임의 붐을 선도할 `프리스타일2`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며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JCE는 `프리스타일2`가 빼빼로 데이에 정식 오픈한 것을 기념하며 `빼빼로데이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오늘 오전 11시 ~ 오후 3시, `프리2걸`의 정식 오픈 환영 동영상 아래 응원 덧글을 남기신 분 중 1,111명을 추첨하여 빼빼로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레벨달성 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PC방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JCE 프리스타일 시리즈의 기술 및 서비스 노하우가 응축된 `프리스타일2`가 스포츠 게임 시장에 또 하나의 꽃을 피울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며, "스포츠가 더 짜릿하고, 격렬하며, 감동까지 전해줄 수 있음을 `프리스타일2`가 보여줄 것이니, 대전 스포츠 게임의 진수를 체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프리스타일2`에 접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는 JCE 게임 포털사이트 조이시티닷컴과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리스타일2` 정식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와 NHN 네이버 플레이넷 `프리스타일2` 전용 페이지(http://fs2.joycity.com/gw_naver.htm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