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보다 강화된 혜택! `프리스타일` 시리즈 PC방 이벤트

/ 4

blue-meca1-1111-111.jpg

JCE는 PC방 이용자 및 자사 가맹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서로 다른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18일 전했다.

JCE는 신작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며 PC방 이용자를 위한 ‘출석체크 이벤트’ 및 ‘PC방 특별 훈련권 제공’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시티 가맹 PC방에서 `프리스타일2`에 접속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출첵 이벤트’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실시된다. 출석이 인정된 이용자에게는 매일 최소 1,000 ~ 최대 5,000 포인트의 혜택이 랜덤으로 지급되며, 총 15회 이상 PC방 출석체크를 마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조이시티 가맹 PC방을 이용하는 이용자에게는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특별훈련권’ 5장이 지급된다. PC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은 향후 추가 될 예정이다.

JCE는 PC방 업주를 대상으로 ‘페이백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11월 30일부터 실시되는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통합정량제에 사전 동의한 업주를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계속되며, 최종 결제 금액의 30%를 돌려 줄 예정이다.

JCE의 PC방 통합정량제는 기존 정액 요금제와 개별 코인 정량제로 서비스 중인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의 개별 요금을 하나로 묶은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게임별로 요금을 지불해야 했던 관리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30일 출시될 예정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PC방을 즐기는 이용자들과 가맹업주들에게 맞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모두의 만족도를 증대시키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 PC방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에서, PC방 통합정량제에 관한 상세 내용은 조이시티 프리미엄 PC방 공식 홈페이지(http://pcbang.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