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프리스타일2` 덩크슛 쏘고 슬램덩크 받자

/ 4

JCE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인기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의 이용자들에게 20세기 최고의 인기 만화 `슬램덩크 프리미엄 완전판`를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를 펼친다고 오늘(25일) 전했다.

정식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동시접속자 2만을 기록하며 하반기 흥행 돌풍의 핵으로 자리잡은 `프리스타일2`. JCE는 초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프리스타일2`를 스포츠 게임 최고의 명작으로 키워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오늘(25일)부터 12월 15일까지 특별 이벤트 `슬램덩크를 노려라`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12시부터 24시까지 `프리스타일2`에 접속한 뒤, 1시간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들은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주간 매주 100명에게 `슬램덩크 프리미엄 완전판`이 제공될 예정이다.

일본에 농구 열풍을 불러일으킨 주역인 `슬램덩크`는 재미와 감동뿐만 아니라 농구에 대한 깊이가 더해지며, 스포츠 만화 최고의 명작으로 손꼽힌다. `프리스타일2` 또한 스포츠가 줄 수 있는 즐거움을 게임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이번 이벤트가 이용자들에게 두 배의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농구 붐에 일조한 슬램덩크가 만화 그 이상의 가치가 있듯이, `프리스타일2` 또한 하반기 스포츠 게임 시장을 선도하며, 스포츠 게임 최고의 명작으로 키워갈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다. 이번 이벤트가 많은 이용자들에게 농구가 갖고 있는 재미를 다양한 측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뜻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는 슬램덩크 프리미엄 완전판 증정 이벤트에 이어 12월에는 강백호, 서태웅 등 `슬램덩크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이벤트 `슬램덩크 캐릭명 쟁탈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프리스타일2` 슬램덩크를 노려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와 NHN 네이버 플레이넷 `프리스타일2` 전용 페이지(http://playnet.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