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막 눌러도~ 다 예뻐! 아키에이지 커스터마이징 영상

/ 1

 

지스타도 불참하고 개발에만 전념 중인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가 신규 종족이 담긴 커스터마이징 동영상을 공개하며 4차 클로즈베타테스트의 시동을 걸었다.

다음 달 4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아키에이지는 세계관을 구성하는 네 종족 (누이안, 엘프, 하리하란, 페레)의 커스터마이징과 캐릭터 생성 과정이 담긴 동영상을 25일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은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신규 종족 `하리하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동양풍의 휴먼 종족인 `하리하란`은 이권에 밝고 호기심이 많아 기계장치를 잘 다루는 종족이다. 3차 CBT에서는 3개의 종족만이 플레이가 가능해 양 진영의 균형이 맞지 않았지만, 이번 테스트에서는 하리하란 종족이 추가되어 양 진영의 균형이 맞아졌다.

영상에서는 더욱 야수다워진 페레 종족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3차 클로즈베타테스트 때 외형이 너무 외소하고, 원숭이 같다는 의견이 많아 변화가 필요했던 페레 종족은 이번에는 콘셉에 맞는 호랑이 같은 모습으로 변경되었다.

또한, 아키에이지에서 선택 가능한 10가지 능력의 타격감을 미리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직관적인 선택이 가능해졌다. 이는 게임의 초반 부분에 친절함, 편의성이 부족해 문제점으로 지적 받았던 부분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개선한 모습을 보여주어 유저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는 12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를 통해 4차 클로즈 베타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는 아키에이지는 12월 8일부터 80일간의 클로즈 베타를 앞두고 있다.


▲ 예전과 달리 건강미 넘치게 변경된 페레 여성 캐릭터


▲ 동양풍의 신규 종족 `하리하란`


▲ 능력을 선택하면 캐릭터가 스킬 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