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JCE, 30일부터 조이시티 가맹 PC방 `통합정량제` 실시

/ 4


▲ 오는 30일부터 조이시티 가맹 PC방 통합정량제를 실시하는 JCE


JCE는 오는 30일부터 조이시티 가맹 PC방 통합정량제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같은 날 상용화 예정인 `프리스타일2` 도 이에 포함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조이시티 PC방 통합정량제는 기존 정액 요금제와 개별 코인 정량제로 서비스 중인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의 개별 요금을 하나로 묶은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게임별로 요금을 지불해야했던 관리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오는 30일 출시 예정이다.

같은 날(30일) 상용화 서비스에 돌입하는 `프리스타일2` 또한 조이시티 PC방 통합정량제에 포함되며, `프리스타일2`를 위한 PC방 프리미엄 혜택 또한 본격 적용될 계획이다.

30일 이후 적용되는 `프리스타일2` PC방 프리미엄 혜택에는 1. PC 버프 혜택(최대 추가 경험치 60% 및 추가 포인트 150%) 2. 프리미엄 PC방 샵 3. PC방 전용 의상 아이템 등이 있다.

JCE는 조이시티 PC방 통합정량제 실행 대한 충분한 검증을 거친 뒤, 내년 1월부터는 개별 정량제를 유지하는 가맹 PC방 내 미가맹 게임에 대한 실행을 차단할 예정이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결제 및 관리절차의 불편은 덜고 혜택은 크게 강화하는 통합정량제에 대한 충분한 사전 설명을 통해 조이시티 PC방 가맹점주들의 정확한 이해를 돕는데 힘쓰고 있다. 시간적 여유를 두고 변경된 PC방 정책이 자리잡아, 가맹점주들이 JCE가 제공하는 혜택을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조이시티 PC방 통합정량제 및 `프리스타일2` PC방 프리미엄 혜택에 관한 상세 내용은 조이시티 프리미엄 PC방 공식 홈페이지(http://pcbang.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