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온라인M 간단 초반 플레이 리뷰
죽버죽버 2018.04.30 14:19:16 | 조회 1618





루나온라인M은 예전 PC 온라인게임인 루나온라인을 모티브로 한 그 게임이 맞습니다. :)

예전 PC 온라인 시절의 그래픽을 그대로 옮겨온듯한 느낌으로 옛 추억을 되살린 모바일 게임이라고 볼 수 있죠. ㅎ


처음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직업 고르는 화면이 등장하는데 파이터, 메이지, 로그 세 종류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로그를 선택하여 진행하기로 했는데 로그는 왠지 빠르고 강력한 딜러일 것 같다는 느낌이 확 왔거든요 ㅎㅎㅎ




첫 인게임에 들어가니 퀘스트를 주는군요 ㅎㅎㅎ


UI 부분은 상당히 아기자기하고 잘 정돈된 느낌으로 좋았습니다.


사진 찍는것도 있고 마을에서는 여캐릭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고 있었네요.




던전에 들어와 슬라임을 잡는데 예전 그 추억이 크흡..............


몬스터 역시 아장아장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ㅋㅋ


깔끔한 전투로 금방금방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뭐 나주엥 중후반 컨텐츠를 즐기면서 더욱 빠져들 수 있을 것 같았다는 느낌?? 이였네요 ㅎ


예전 PC판 루나온라인을 플레이 했을때에도 아기자기한 게임으로 여성 유저들을 상당히 많이 보유한 게임으로 알고 있었는데 현재도 공식 카페나 타 커뮤니티를 보면 여성 유저들 상당수가 즐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공식카페에서는 벌써 인증글부터 복귀했다 등등 다양한 인증으로 여성비가 높은 게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복귀하신 분들도 꽤나 많고 도움을 팍팍 주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ㅠ-ㅠ (넘나 고마운것.)


옛 생각 나시는 분들은 한 번씩 플레이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


0 0
죽버죽버
35%

포션 1,466

가입일로부터 : 827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286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