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공포와 감염,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챕터 '낙원 속에서' 오픈

/ 1

▲ '마비노기 영웅전' 새로운 챕터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지난 26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새로운 챕터 ‘낙원 속에서(챕터 2)’를 업데이트했다.
 
‘챕터 2. 낙원 속에서’는 음산함과 공포스러움이 메인 콘셉트로, 새로운 지역 ‘로흘란 평원’과 괴기스러운 외형의 감염된 몬스터 및 레이드가 등장한다. 
 
특히 이번 챕터 메인 무대인 ‘로흘란 평원’은 불안정한 낙원의 상황을 보여주는 던전으로, 늪지와 폐허 등 어둡고 공포스러움을 강조한 환경이 연출된다.

여기에 던전에 깊이 들어갈수록 더욱 감염도가 심한 몬스터와 싸우게 된다. 특정 부위가 늘어나 원거리 공격을 하거나, 몸을 부풀려 터뜨리는 등 변칙적인 공격 패턴을 지니고 있다. 
 
아울러, 신규 레이드 ‘감염된 요하드’와의 전투에서는 던전 내 배치된 ‘갈고리’를 활용해 ‘요하드’의 몸에서 감염체를 떼어내는 공격이 주를 이룬다. 여기에 맵 곳곳에 매달려 이동하는 ‘요하드’의 공격을 체험할 수 있다.


▲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챕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마영전'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임덕빈 디렉터는 “이번 신규 챕터에서는 일반 몬스터도 독특한 기술과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어 전투 액션이 더욱 극대화됐다”며, “기존에 비해 한층 넓어진 스케일의 전장 곳곳에 재미 요소를 마련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마영전'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 3일까지 ‘일일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2015년 아바타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로묘’ 아바타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어서 ‘마영전'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 게재된 6주년 축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유저 전원에게, ‘좋아요’ 수치 6만 달성 시 ‘레이의 찬란한 견장(30일)’아이템 이용권 및 스킬 수련 포인트(AP)를 지급한다.
 
또 6년 동안 '마영전' 관련 사연을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기계식 키보드’와 ‘헬프쿠션’ 등을 증정한다.     
 
'마영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