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신규 장래희망 `격투가` 업데이트


▲ 무도 업데이트를 실시한 `마비노기`


넥슨은 20일(화)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 ‘무도(武道)’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무도’ 는 마비노기에서 겨울을 맞아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의 첫 번째 콘텐츠로, 신규 장래희망 ‘격투가’, 신규 스킬 ‘격투술’과 ‘벨바스트’ 섬에 추가된 신규지역 ‘스카하 해변’ 등을 담고 있다.

‘격투술’ 은 마비노기의 모든 종족이 ‘너클’ 아이템을 착용해 사용할 수 있으며, 근접 공격과 연속기에 특화된 스킬이다. 총 6개의 공격 스킬을 조합해 3단계에 걸친 다양한 연속기를 구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신규 장래희망인 ‘격투가’ 를 선택할 시 보다 빠른 스킬 수련이 가능하다.

신규 지역 ‘스카하 해변’ 에서는 강력한 몬스터와의 전투와 바다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오는 1월 5일 2차 업데이트에서 이어지는 마비노기 챕터4 ‘셰익스피어’의 마지막 이야기도 엿볼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무도’ 겨울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4일부터 2주간 주말(토, 일) 특정시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AP 포션’, ‘나오의 영혼석’, ‘개조석’, ‘장비 내구도 상승의 황금망치’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전투 경험치 5배, 교역 보상 2배의 추가혜택을 부여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유저에게 스킬 초기화 아이템과 간단한 퀘스트를 통해 매일 한번씩 일정량의 AP(Ability Point)를 제공해 보다 쉽게 ‘격투술’ 스킬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마비노기 ‘무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mabino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