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크레이지아케이드 `눈싸움 모드` 22일 업데이트

22ego_meca10_20111222.jpg
▲ 22일 눈싸움 모드를 업데이트한 `비엔비`


넥슨은 자사의 캐주얼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 겨울방학을 앞두고 신규 콘텐츠 눈싸움 모드 업데이트를 22일 실시했다.

`비엔비`의 눈싸움 모드는 기존의 물풍선으로 공격하는 방식과 달리 상대방에게 눈 뭉치를 던져 공격할 수 있는 이벤트 모드로 겨울방학 기간인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상대방에게 눈 뭉치로 3번 공격에 성공하면 눈사람이 되어 움직일 수 없게 되고, 눈사람이 된 캐릭터를 아군이 터치하면 상태가 회복되지만 상대편이 밀면 굴러가게 되는 익살스러운 요소를 대거 추가했다.

또한 거대한 눈덩이로 범위 공격을 할 수 있는 왕눈 아이템과 눈 뭉치를 연속으로 던질 수 있는 연타기능이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비엔비`에서는 눈싸움 모드를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눈 포인트를 지급하며, 모은 포인트에 따라 더 강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눈 포인트를 이용해 ‘아이패드2’, ‘노스페이스 패딩점퍼’, ‘백화점 상품권’ 등 원하는 경품에 매일매일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

`비엔비`의 눈싸움 모드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엔비 공식 홈페이지(http://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을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액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데쓰매치, 팀 게임 등의 기본 모드 뿐 아니라 부활대전, 고슴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