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든어택` 신규 모드 슛아웃에 개콘팀 목소리가?

/ 1


▲ `서든어택` 에서 신규 게임모드 `슛아웃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오늘(3일) 게임하이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 에 신규 게임모드 ‘슛아웃모드’ 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슛아웃모드’ 는 순발력이 강조된 새로운 방식의 게임 모드로, 화면상 표시된 숫자의 카운트가 끝나는 동시에 교전을 시작해 최종적으로 생존자가 남아 있는 팀이 승리하게 되는 방식이다. 최대 16명이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을 하게 되며, 각각의 진영에서 상대팀 전원을 바라본 상태에서 카운트가 진행된다.

특별히 ‘슛아웃모드’ 는 영화 ‘황야의 결투’ 같은 컨셉트에 맞춰 미국 서부 개척시대의 황야를 느낌으로 맵이 제작됐으며, 일반 모드와 다르게 파괴가 가능한 물체들이 등장, 파괴로 인해 엄폐 장소 등이 수시로 바뀌게 돼 속도감 있는 심리전과 함께 다양한 전략 펼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그콘서트 ‘비상대책위원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김준현과 김원효가 게임 내 군인과 경찰 콘셉트로 등장한다.


▲ 개그콘서트 개그맨들 맨위 왼쪽부터 김준현, 김원효, 김준호, 양상국

특히 두 캐릭터는 서든어택 최초로 화면 왼쪽 영역에 상대방의 타격부위가 실시간으로 노출되며, 캐릭터의 사용 기간에 따라 의상과 신체 구조가 변경 된다.

이들과 함께 개그콘서트 ‘꺽기도’ 와 ‘네가지’ 에서 활약 중인 김준호, 양상국의 목소리가 서든어택 최초의 ‘보이스(Voice) 아이템’ 으로 출시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PC방과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넥슨 가맹 PC방에서 `서든어택` 플레이 시 기본 PC방 혜택 외 ‘즉시 리스폰’, ‘Bomb-Techkit’ 과 같은 게임 아이템과 경험치 추가 혜택이 적용되며, 오는 12일 이후 매주 주말에는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인기 공적무기’ 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한 매주 금, 토, 일에는 이벤트 맵에서 `서든어택` 을 한 번이라도 플레이한 유저 모두가 참여 가능한 ‘핫타임 이벤트’ 를 실시하며, 이를 통해 ‘무기보급상자’, ‘포인트 상자’, ‘핫타임 보급상자’ 등을 선물한다.

서든어택 ‘슛아웃모드’ 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