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서큐버스 퀸 등장, 마비노기 '최고 난이도' 신규 던전 추가

/ 4

▲ '마비노기' 신규 던전 '몽환의 라비 던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8일, ‘마비노기’에 ‘몽환의 라비 던전’과 신규 보스 몬스터 ‘서큐버스 퀸’을 업데이트했다.

‘몽환의 라비 던전’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최고 난이도 콘텐츠로, 전설을 따라 가까스로 찾은 ‘투아하 데 다난’의 신성한 고대 지하 수도원이라는 설정이다.

특히 보스, ‘서큐버스 퀸’의 환영(幻影)으로 인해 던전 안에서 아이템을 통한 '행동불능 상태 탈출'이 불가능해, 반드시 동료의 도움을 받아야 부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몬스터 ‘베이비 서큐버스’, ‘석상 가고일’, 중간 보스 몬스터 ‘네크로맨서 스켈레톤’이 등장하며, 퍼즐 요소도 숨겨져 있다. 

던전 클리어 보상으로는 ‘베이비 서큐버스 드레스’, ‘서큐버스의 날개’, ‘태양과 달의 검’, 신규 인챈트 3종 이 주어진다.

‘서큐버스 퀸’은 환영 능력을 활용해 상대를 유혹한다는 콘셉트의 보스 몬스터다. 임의 지점으로 순간이동 해 사방에 화염구를 뿜는 ‘플레임 스핀’, 환상으로 유혹해 공격하는 ‘스위트 일루전’, 공중에 날아올라 불덩이를 떨어뜨려 광범위 피해를 주는 ‘퀸즈 메테오’ 등을 사용한다.

넥슨은 신규 던전과 보스 몬스터 추가를 기념해 3월 3일까지 환생 또는 ‘드레스룸’을 통해 외형을 무료로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