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2, 세 가지 이벤트로 영광의 날을 재현한다

/ 1


▲ `리니지2`에서 3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가 5월 16일부터 3주에 걸쳐 ‘Glory Days 못다한 이야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Glory Days 못다한 이야기’는 지난 4월 ‘리니지2 에세이 - Glory Days’ 프로모션의 후속으로, 총 4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16일 1장을 공개하고, 다른 세 장의 이벤트는 23일, ‘새로운 도전’, ‘가슴속에 새겨진 추억 Epilogue’ 등 다른 주제로 선보일 예정이다.

16일 공개되는 프로모션 1장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영웅의 축복’ 편은 세 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칼리에의 은총, 칼리에의 큐브와 칼리에의 행운 이벤트가 그것이다.

칼리에의 은총은 `리니지2` 최상위 콘텐츠인 영웅의 무기를 레벨과 상관 없이 모든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이벤트다. 6일부터 2주간 각 마을에서는 NPC ‘티파니’를 통해 영웅의 힘이 봉인된 무기를 살 수 있다. 1일 1회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힘이 담긴 주문서를 이 무기와 함께 각 마을에 있는 NPC 바람난 졸리에게 가져가면 영웅의 힘이 담긴 무기도 추가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티파니에게 말을 걸면 받을 수 있는 칼리에의 큐브로는 스파시아, 발러 등 고레벨 인스턴스 던전을 한 번 더 입장할 수 있는 주문서를 하루에 한 번 얻을 수 있다.

칼리에의 행운은 PC방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가 접속시간에 따라 3단계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1단계로는 칼리에의 은총 이벤트와 연계되어 영웅의 힘이 담긴 주문서를 더 받을 수 있으며, 2, 3단계로 올라가면 활력이 충전되는 PC방의 기운과 레어 액세서리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고객님들이 `리니지2`를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했고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다시 한번 재현하여 리니지2의 영광스러운 시대를 계속해서 이어가고자 Glory Days 못다한 이야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