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디지탈릭, SBS 퀴즈 프로그램 `브레인 마스터스` 제작

/ 4

16ego_meca5_201205.jpg
▲ 디지몬 마스터즈가 함께하는 퀴즈 프로그램 `SBS 브레인 마스터스` (사진 제공: 디지탈릭)


세계적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을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 마스터즈’의 개발사 디지탈릭이 어린이 퀴즈 프로그램 ‘SBS 브레인 마스터스’를 제작한다.

오는 5월 17일 오후 4시부터 첫 전파를 타게 될 ‘SBS 브레인 마스터스’는 어린이들의 두뇌개발, 지능개발을 게임과 퀴즈를 활용해 증진 시키는 것을 골자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24주간 분량으로 약 6개월간 방영 될 예정이다.

디지탈릭은 이를 위해 ‘SBS 브레인 마스터스’의 제작비 전액을 지원한다. 게임회사가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제작 전액을 지원하는 것은 이례적으로 국내에서 최초다.

초등학생들을 초청하여 참여형 버라이어티 퀴즈쇼 형식으로 꾸며질 ‘SBS 브레인 마스터스’는 아이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성인들도 몰입하게 만드는 참신한 퀴즈들을 도입하며 기존 어린이 퀴즈 프로그램과는 차별화 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BS 브레인 마스터스’는 첫 녹화를 위한 예선 심사에도 약 400여명의 지원자들이 몰려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었으며,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맞춰 협찬사인 디지탈릭도 ‘디지몬 마스터즈’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방송 출연, 관람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포함하여 5월에만 무려 17개에 이르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디지탈릭의 김동성 대표는 “또 다른 의미의 사회공헌 활동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진행하게 되었다”며 “게임 기업의 순기능적 방송 참여의 효시가 되기를 바란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SBS 브레인 마스터스’ 제작을 총괄하는 SBS 김민철PD는 “게임과 방송의 상생 협력적 모델로 긍정적 반응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 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4시 30분까지 방영되는 `SBS 브레인 마스터스`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v.sbs.co.kr/brainmaster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디지몬 마스터즈’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igimonmaster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주)무브인터렉티브
게임소개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은 '디지몬 RPG'에 이어 '디지몬'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한 2번째 온라인 게임이다. 디지몬 애니메이션 5기 '디지몬 세이버즈'를 중심으로 삼은 '디지몬 마스터즈 온라인'에는 5기 뿐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