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버섯마을을 지켜라 `슈퍼 머쉬룸` 앱스토어 출시


▲게임데이에서 출시한 디펜스게임 `슈퍼 머쉬룸`
(사진 제공: 게임데이)


모바일게임 개발업체 게임데이가 5월 17일 자사의 신작게임인 `슈퍼 머쉬룸(Super Mushrooms)`를 애플 앱스토어에 전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슈퍼 머쉬룸`은 핀볼과 디펜스가 혼합된 새로운 장르의 게임으로 지난 4월 FGI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소개 된 바 있으며, FGI에서 유저들이 제안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재미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수정작업을 거쳤다.

이 게임은 버섯마을을 침략하는 박테리아를 물리치기 위한 Mushrooms의 이야기로 봄, 여름,가을, 겨울로 Episode가 나누어져 있으며 계절이 지날수록 난이도는 조금씩 높아진다. Stage가 진행 될 수록 박테리아와 버섯이 다양해지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버섯의 능력과 외형을 변화 시킬 수 있다. 또한 유저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설치전략을 펼 수 있는데 오픈 테스트에서도 다양한 전략이 나왔다는 후문이다.

게임데이의 이주현 이사는 "초반 난이도를 낮춰 다양한 유저들이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지만 후반부의 난이도를 높여 하드유저의 재미도 고려했다. 앱스토어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슈퍼 머쉬룸`은 현재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번역되어 전세계에 서비스 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