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키에이지 페이스북으로, 지금 만나러 갑니다

/ 1


▲ `아키에이지`가 페이스북으로 유저를 만난다 (사진 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올 하반기 오픈베타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 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24일(목) 밝혔다.

`아키에이지` 페이스북 페이지는 `아키에이지`의 첫 SNS 채널로써 게임과 관련된 재미있고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유저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소통의 창구가 된다. 또한 `아키에이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타임라인을 통해 첫 개발 시점인 2006년 부터 현재까지, `아키에이지`의 과거와 현재 모습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꾸몄다.

한편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좋아요’를 누른 유저를 대상으로 송재경 대표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아키에이지 노트 등의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아키에이지` 마케팅을 총괄하는 김용곤 이사는 ”게임 소식과 정보만 전달하는 단순한 창구 역할을 넘어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SNS 채널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키에이지`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ArcheAge.XLGAMES) 및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많이 본 뉴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