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한일합작 FPS 소셜게임 `특수부대 크로니클` 출시


▲한일 합작으로 제작한 소셜 FPS `특수부대 크로니클`
(사진 제공: 퍼니글루)


일본의 게임팟과 한국의 퍼니글루가 공동 개발한 소셜 FPS `특수부대 크로니클`이 금일 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수부대 크로니클`은 일본에서 46만의 유저가 즐긴 밀리터리 소셜 FPS `특수부대 스피리츠`를 기초로 조작성과 그래픽 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플레이어는 특수부대의 대원이 되어 세계에서 발생하는 자연적, 인위적인 문제를 해소하고, 평화로운 세계를 되찾기 위해 싸우게 된다. 게임은 작전과 특수임무의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작전은 지속적인 수행으로 경험치를 증가시켜 각 지역의 보스격파를 목표로 한다. 이때, 전우와의 협력과 장비품의 조합이 보스를 쓰러뜨리는 제일 중요한 요소가 된다. 보스를 쓰러뜨리면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하여 계속해서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

특수임무에서는 소정의 조건을 달성하면 배지나 강력한 장비품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지역 진행에 따라 새로운 임무가 추가된다.

`특수부대 크로니클`은 국내 이동통신사 오픈마켓을 시작으로 모바게(mobage),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도 동시 출시되며, 공식페이지(http://sforces.co.kr/)를 통해 보다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SNS에서 ‘특수부대 크로니클’을 검색하여 나오는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게임 내 유료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