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50레벨로 다시 태어날래! 마영전 리부트 업데이트

/ 3


▲ `마비노기 영웅전` 리부트 업데이트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은 31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에 리부트(Reboot)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리부트는 올 여름 `영웅전`에 추가될 대규모 신규 콘텐츠 시즌2의 초석이 되는 사전 업데이트로다. 인기리에 막을 내린 시즌1의 스토리를 뒤로 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즌2를 앞두고 더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향성 하에 스토리, 캐릭터 성장, 길드 등 다양한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우선 캐릭터 능력치 시스템을 게임 도중 획득한 개별 타이틀에 따라 부여했던 기존 방식에서 레벨에 따라 일정량씩 오르도록 개편해, 레벨 상승만으로도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가능하게 했다.

또한 영웅전의 독특한 스토리 시스템을 메인과 서브 스토리로 확연히 구분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각 에피소드의 메인 스토리를 따라가며 캐릭터를 보다 쉽고 편하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특정 스킬을 획득하기 위해서나 개인 취향에 따라 각각의 다양한 서브 스토리를 따로 즐길 수도 있다.

이 밖에 고혹적인 외모와 카리스마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서큐버스가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에피소드8의 히어로(Hero) 모드를 새롭게 개방하고, 3종의 8랭크 인챈트, 서큐버스 캡 등 새로운 보상 아이템을 추가했다.

또한 길드원끼리 각종 아이템을 공유할 수 있는 길드 보관함을 추가해 커뮤니티 요소를 강화했으며, 일부 스킬을 6랭크까지 상향시켜 더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넥슨은 업데이트와 함께 보다 쉽게 시즌2를 즐길 수 있도록 50레벨 캐릭터를 제공하는 ‘점핑 캐릭터’ 파격 이벤트를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한다. 계정당 하나의 캐릭터를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으며, 클래스에 맞는 고급 장비 및 무기를 지급해 받는 즉시 원활히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