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이온에서 트레저헌터가 되자! `티아마트 보물을 찾아라`


▲ `아이온` 3.5 패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대규모 업데이트인 3.5의 본 서버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아마트 트레저 헌터’ 이벤트를 6월 20일부터 7월 4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5 업데이트의 최종 보스인 ‘용제 티아마트’와 관련된 ‘비밀의 조각’ 아이템을 얻게 된다. 비밀의 조각은 접속 시간에 따라 지급되는 ‘비밀 상자’에서 나오며, 인스턴트 던전은 물론 천족과 마족이 치열하게 맞붙는 분쟁 지역에서도 얻을 수 있다. 비밀의 조각을 모아 ‘130레벨 강화석’, ‘유일 신석 꾸러미’ 등 유용한 아이템 뿐만 아니라 과거 1.5 업데이트 ‘용족의 그림자’의 로망이었던 ‘타하바타의 무기’를 받을 수도 있다.

인스턴트 던전 곳곳에는 ‘고대의 유물’이 들어 있는 보물상자가 숨겨져 있다. 유물은 PvP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어비스 포인트’를 얻는데 쓸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실장은 “3.5 업데이트 ‘티아마트에 맞선 자’를 기다리는 동안 아이온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제 얼마 남지 않은 3.5업데이트를 즐겁게 기다려 달라”고 밝혔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https://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