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 3.1 업데이트 늑대·사자 펫 추가

/ 2


▲ 새롭게 추가된 `문명전쟁 아르케`의 펫 이미지 (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문명전쟁 아르케`에서 3.1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추가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3.1은  늑대, 사자 등 다양한 전투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수 카드 시스템과 펫 스킬 뿐만 아니라 장비 등 전투 관련 콘텐츠가 주를 이룬다.

또, 게임내에서 획득한 재료들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요리 시스템과 장비 및 액세서리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제조 시스템도 업데이트 됐다.

제작한 요리 아이템을 사용하면 영웅 경험치 증가 버프 효과, 부대 속성 버프 효과, 데미지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문명전쟁 아르케`에서는 3.1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7서버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7월 26일까지 ‘양치질 IS BACK’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군주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장비세트 또는 액세서리 세트를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진보한 시대에 맞춰 금화와 펫, 영웅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을 기반으로 문명을 발전시키고, 이들간의 끝없는 전쟁을 통해 궁극적으로 세계통일을 이룬다는 테마로 개발된 웹게임으로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사운드, 나만의 도시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부분이 특징이다.  

`문명전쟁 아르케`는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rche.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스네일게임
게임소개
'문명전쟁 아르케'는 고대 가장 융성했던 4대 문명(로마, 이집트, 페르시아, 중국)을 소재로 삼은 웹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고대 4대 문명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도시를 설계하고 문명 및 영토를 확장시켜 나...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