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오는 28일 여자친구 팬미팅 개최! 단 '테일즈런너'에서

/ 4

▲ '테일즈런너'에서 '여자친구' 팬미팅이 진행된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12일(금),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일) 저녁, ‘테일즈런너’ 게임 내에서 걸그룹 ‘여자친구’와 온라인 팬미팅이 열린다.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섯 미소녀로 구성된 여성 아이돌로, 최근 신곡 ‘시간을 달려서’를 발표해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팬미팅 후에는 여섯 멤버가 편을 갈라 3vs3 달리기 대결도 펼칠 예정이다. 모든 행사는 공식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자세한 사항은 오는 23일 공지된다.

아울러 오는 26일까지 ‘테일즈런너’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여자친구’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온라인 팬미팅 현장에서 멤버들이 직접 답변을 해준다. 아울러 자신의 질문이 선정된 유저에게는 특별한 사인 CD가 제공된다.

끝으로 팬미팅 후 멤버간 대결에서 승리하는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도 이루어진다. ‘기럭지’ 팀(소원, 예린, 유주)과 ‘귀요미’ 팀(은하, 신비, 엄지) 중 대결에서 이길 것 같은 팀을 골라 투표하면 된다. 대결이 끝난 뒤, 승리 팀을 맞히는데 성공한 유저들 중 100명에게는 ‘테일즈런너’ 10주년 일러스트 상품이 증정된다. 설령 패배 팀을 선택했더라도 100명 추첨으로 ‘타임코인’ 아이템 10개가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데뷔 전부터 ‘테일즈런너’를 즐겨온 ‘여자친구’ 멤버들이 멋진 승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한다”며 “’테일즈런너’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얼마 남지 않은 겨울 시즌도 책임질 것이다”라고 전했다.

‘여자친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테일즈런너 2005년 8월 1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