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초보부터 고수까지 필독! `디아블로3` 공식 가이드북 출간

/ 4

120629-risell-dia3.jpg
▲ `디아블로3` 블리자드 공식 가이드북 표지

‘디아블로3’의 블리자드 공식 가이드북이 국내에 정식 출간된다.

게임전문 출판사 제우미디어는 6월 29일, ‘디아블로3’의 공식 가이드북을 국내에 독점으로 출간한다고 발표했다. 총 439페이지 분량의 해당 가이북에는 게임의 조작법과 경험치와 골드, 생명력, 퀘스트 완료 등 아주 기본적인 정보에서부터 ‘디아블로3’에 등장하는 직업 5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기술에 대한 소개는 물론 ‘룬’을 적용시켰을 때의 효과가 함께 정리되어 보다 효율적인 정보 전달을 꾀하고 있다.

여기에 총 4막으로 구성된 싱글 플레이 부분을 퀘스트 별로 분리하여 자세하게 안내하고, 주요 인물이나 몬스터에 관한 상세 정보와 각 상황에 대한 별도의 팁이 게임의 진행에 맞춰 수록하여 게이머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다. 이 외에도 아이템과 몬스터, 장인 NPC를 통한 제작 시스템에 대한 소개, ‘접사’에 따라 달라지는 효과에 대한 상세한 설명 등이 책 속에 자리한다.

또한 책의 가장 앞부분에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역사가 도표로 정리되어 있어 이전 작품을 즐기지 않은 플레이어도 보다 쉽게 게임의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다.

‘디아블로3’의 제이 윌슨 디렉터는 공식 가이드북 서문을 통해 “지금 들고 있는 이 게임 가이드는 여러분께서 인류와 불타는 지옥의 군대 사이에 일어나는 전투에서 새로운 위험을 헤치고 나가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작됐다”라며 “유저들이 야만용사, 마법사, 부두술사, 악마사냥꾼, 수도사를 최고 정점까지 키우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는 전작 '디아블로'와 '디아블로 2'의 스토리라인을 계승한 작품이다.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등 5가지 직업을 지원한다. 무시무시한 악마 및 강력한 보스들과의 전투와 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