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라쳇 앤 클랭크` HD 리메이크 버전, PS3로 출시


▲ PS3로 발매된 `라쳇 앤 클랭크 트릴로지`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과거 PS2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얻었던 클래식 시리즈의 HD 리마스터 버전인 ‘라쳇 앤 클랭크 트릴로지’를 PS3로 6월 29일(금)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라쳇 앤 클랭크 트릴로지’는 하나의 블루레이 디스크에 시리즈의 1~3편까지가 모두 수록되어 라쳇과 클랭크의 모든 것이 시작된 액션과 모험을 즐길 수 있다. 3편 모두 고화질 HD로 리마스터되었고, 입체적인 3D와 트로피 지원이 추가되었다. 또, 시리즈의 3편은 PSN를 통해 최대 8명까지의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제공한다.

‘라쳇 & 클랭크’ 1편에서는 라쳇이 고향 행성에서 최초로 로봇 클랭크를 만나는 과정과, 우주를 파괴하고 자신만의 새로운 행성을 만들고자 하는 악당의 음모를 알게 되어 이를 저지하는 모험을 그려내고 있다. 이어진 2편에서는 전작의 끝에서 “메가코퍼레이션(Megacorp)에 취업한 라쳇이 연구실에서 도난 당한 생물을 찾던 중 도둑의 정체와 그 뒤에 숨겨진 회사의 음모를 알게 되어 클랭크와 함께 이를 막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PS2 3부작의 마지막 편에서는 라쳇과 클랭크가 우주에서 모든 유기체를 제거하고자 하는 사악한 로봇 네파리우스 박사를 상대하게 된다. 3편에서는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게임플레이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라쳇 & 클랭크’는 전 세계적으로 2천 2백만 장 이상이 판매된 인기 시리즈이다. ‘라쳇 앤 클랭크 트릴로지’는 시리즈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이 시리즈의 첫 3작품을 모두 리마스터 버전으로 수록하였다. ‘라쳇 앤 클랭크 트릴로지’의 국내 출시가격은 3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인썸니악게임즈
게임소개
'라쳇 & 클랭크: 올 4 원'은 라쳇과 클랭크가 네파리우스 박사를 무찌른 전작의 2년 뒤 이야기를 그린다. 생물 수집기 '에피메리스'에서 탈출하기 위해 모험을 펼쳐야 하는 이번 작품에서는 팀 무기, 콤보 공격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