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진정한 최고를 가린다, `아이온` 공식 PVP대회 개최

▲ 아이온 최초로 PVP 대회가 열린다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7월 6일부터 8월 11일까지 ‘아이온 타이틀 매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온 역사상 최초로 공식적인 무대에서 규칙을 가지고 진행되는 PvP대회로 3.5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협력의 투기장’에서 2대2 팀전으로 이루어진다.

7월 6일부터 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총 1,000팀(천/마족 각 500팀)이 예선을 거쳐 토너먼트 방식의 본선에 오른다. 예선전은 이벤트 서버에서 7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고, 8월 3일부터는 예선을 통과한 32개의 팀이 최강자에 도전한다.

최강자로 등극한 플레이어는 ‘아이온 최강자’ 타이틀과 함께 순금 10돈의 기념패 등 부상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방송을 통한 본선 경기 생중계와 우승팀 예상 이벤트 등 일반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치열한 전쟁, 대립이 핵심 콘텐츠인 아이온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최강자를 가리는 무대다. 앞으로도 꾸준히 숨은 실력자들이 주목 받는 자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