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워킹 데드` 예약하면 `좀비 귀` 드립니다

/ 1

▲ `워킹 데드`사전 구매자를 위한 `워커 목걸이` (사진 출처: joystiq)


액티비전이 9일(현지시간) 신작 FPS ‘워킹 데드’의 예약특전인 ‘워커 목걸이’를 공개했다.

‘워커 목걸이’는 드라마 ‘워킹 데드’에서 ‘데릴’이 착용하던 일종의 장신구로 좀비 장르를 명확하게 알려주는 차밍 포인트 역할을 했다. 실제 게임 내에서도 ‘데릴’이 주인공으로 등장하기 때문에 이와 가장 어울리는 장신구를 증정하는 것으로 보인다. 목걸이는 워커(좀비)의 귀가 총 4개 꿰어져 있으며,질감을 잘 살려 실제 피부처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워커 목걸이’는 ‘워킹데드’의 사전 구매자를 위한 예약특전으로, 100개 한정 생산된 증정품이다. 사전예약은 미국에서 개최되는 ‘2012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실시하며, 행사장 내에 있는 액티비전 부스에서 신청가능하다.

`워킹 데드’는 동명 TV드라마의 외전격 게임으로, 딕슨 형제가 애틀란타로 향하는 도중의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는 드라마의 주인공 중 하나인 ‘데릴’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좀비사냥 외에도 식량조달과 생존자 조우 등 드라마에 담긴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시각과 청각, 후각을 이용해 플레이어를 추적하는 좀비는 이 게임의 특징으로, 플레이어는 전투와 위장전략 중 하나를 선택해 융통성 있게 대처할 수 있다.

‘워킹 데드’는 PC, PS3, Xbox 360으로 발매되며 2013년 중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