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영전 시즌 2, 만우절 캐릭터 벨라가 돌아온다

/ 1


▲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의 신규 캐릭터 벨라 (사진 제공: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 2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친숙한 이미지의 주인공은 바로 만우절 깜짝 이벤트녀로 등장했던 `벨라`다.

시즌 2에 벨라가 추가될 것이란 정보는 지난 6월 시행된 이그니션 업데이트를 통해 유출됐다. 플레이어가 401골드를 소지하고, 신규 NPC `이상한 여행자`에게 말을 걸면 벨라에 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지난 2011년부터 개발에 들어간 벨라는 기존 쌍검 이도류의 리시타와 비슷한 전투 스타일을 구사하는 여성형 캐릭터로 확인된다. 하지만 이도류를 사용하는 검사 클래스라는 점을 배제하면 리시타와 전혀 다른 새로운 캐릭터로 구상되고 있다. 특히 회피가 용이한 점, 몬스터 공격에 반격이 가능해져 생존력이 훨씬 높고, 보다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마영전 ’시즌2는 새로운 스토리, 전투, 캐릭터 성장 시스템 개편과 함께 캐릭터 밸런스 조절 등 전반적인 게임 개편사항이 포함된다. 또한, 다양한 공격패턴을 보유하고 있는 몬스터를 대대적으로 추가할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영전` 시즌 2는 8월 2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정보는 허브 사이트(http://heroes.nexon.com/season2/)를 통해 지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