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요일마다 다른 던전이 열린다, 던파 '흑요정 유적지' 오픈

/ 1

▲ '던전앤파이터' 신규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던전앤파이터’에 ‘봄봄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신규 지역 ‘흑요정 유적지’를 공개했다. ‘신전입구’, ‘신전미궁’, ‘신전 중심부’ 등 세 가지 던전으로 이뤄진 이 지역은 40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요일별로 각기 다른 던전이 열린다.

던전 난이도는 총 네 단계로 공략할 때마다 난이도가 상승하는 방식이다. 또한, 던전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모아 ‘크로니클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다. 또, 요일별 던전 공략을 통해 ‘끝없는 영원’, ‘강렬한 기운’을 비롯해 다양한 마법부여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와이드 해상도 모드 지원 및 그래픽 엔진 업그레이드(텍스쳐 업스케일링 필터 기능 추가)를 통해 그래픽 환경을 개선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7일까지 ‘대보름 뽑기왕은 내가 내가 해!’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및 적정 레벨 던전 완료 시 획득한 ‘뽑기 찬스’를 통해 게임 내 마련된 ‘뽑기판’ 이벤트에 참여하면 일정 확률로 ‘차원 파편 상자’, ‘칼레이도 박스’,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획득한 ‘주화’를 이용해 ‘순수한 황금 증폭서’, ‘증폭 보호권’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접속하면 시간에 따라 ‘PC방 랜덤 증폭 상자’, ‘칼레이도 박스 랜덤상자’등을 제공하고, 누적 접속시간 별로 ‘원샷 초월의 돌[레전더리]’, ‘원샷 초월의 돌[크로니클]’등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보스 몬스터 ‘그루프’의 정면 및 측면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합성 이미지를 제작한 유저 중 우수작들을 선정해 총 100만 세라를 제공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