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DC히어로 총출동! `레고 배트맨 2` 14일 정식발매

/ 1


▲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정식발매판 표지(사진 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의하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레고 배트맨2 : DC 슈퍼 히어로즈` 를 오는 8월 14일에 PS3, XBOX360 용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레고 배트맨 2 : DC 슈퍼 히어로즈` 는 전세계 누적 판매량 1천만장 이상을 기록한 ‘레고 배트맨 : 더 비디오게임’ 의 정식 후속작으로, 지난 6월 19일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각 나라별 게임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배트맨과 로빈을 비롯한 조커, 펭귄맨, 리들러, 베인 등등 배트맨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모두 등장할 뿐만 아니라 ‘DC 슈퍼 히어로즈’ 라는 부제에 걸맞게 슈퍼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 등 DC 코믹스의 영웅들이 총출동해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게임의 배경이 되는 고담시를 레고 시리즈 최초로 오픈월드로 구현해 ‘배트모빌, 배트윙’ 등 다양한 탈 것으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레고 시리즈 최초로 음성을 지원해 마치 한 편의 레고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즐거움을 준다..

‘레고 배트맨 2 : DC 슈퍼 히어로즈’는 배트맨의 영원한 라이벌 조커와 슈퍼맨의 숙적 렉스 루터가 장악한 고담시를 구하기 위해 배트맨과 로빈을 중심으로 슈퍼맨과 DC 슈퍼 히어로즈 모두가 힘을 합치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펼쳐진다. 여기에 배트맨과 로빈의 특수 복장, DC 슈퍼 히어로즈의 특수 능력을 활용한 화려한 액션과 레고 브릭을 활용한 다양한 퍼즐이 더해져 게임의 재미는 한층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레고 시리즈 특유의 깨알 같은 유머와 쾌적한 화면 분할로 즐기는 2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게임을 어려워하는 여성 유저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위기에 빠진 고담 시를 구하기 위해 거대한 악당 연합과 맞서 싸우는 `DC 슈퍼 히어로즈` 의 새로운 영웅담을 그린 `레고 배트맨 2 : DC 슈퍼 히어로즈`는 오는 8월 14일 PS3, XBOX360 용으로 출시 할 예정이다. 예악판매는 2012년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국내 주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inplayinteractive.net/home/legobatman2/)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트레벨러즈테일즈
게임소개
'레고 배트맨 2: DC 슈퍼 히어로즈'는 '레고 배트맨'의 정식 후속작으로, 배트맨과 로빈을 비롯하여 조커, 펭귄맨, 리들러, 베인 등 원작의 대표 캐릭터가 모두 등장한다. 또한 'DC 슈퍼 히어로즈'라는 부제...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