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알투비트, 안드로이드 이어 앱스토어 출격

/ 2


▲ 앱스토어에도 출시된 뮤직 레이싱 `알투비트` (사진제공: 네오위즈인터넷)

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한 스마트폰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게임으로 처음 서비스 된 후 현재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알투비트’는 지난 7월 티스토어 출시를 통해 엄지족들을 만났다. 오픈 직후 3일만에 티스토어 무료 앱 전체 순위 TOP5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앱스토어 추가 서비스로 보다 많은 유저가 ‘알투비트’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돼 호응이 예상된다.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4가지 상시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알투비트’를 처음으로 다운로드 받는 유저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100 뮤직포인트를 선물한다. 튜토리얼을 클리어 하면 에너지 회복 아이템 10개를, 게임 3회 플레이 시 2천 R-Coin도 받을 수 있다. 추가 5회 플레이 할 경우 100 뮤직포인트도 함께 제공된다.

한편, ‘알투비트’는 경쾌한 리듬 액션과 짜릿한 인라인 레이싱을 결합시킨 퓨전 장르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을 통해 트랙 위 장애물을 피하며 음악을 연주한다. 카라의 ‘스텝(STEP)’, 투애니원의 ‘내가 제일 잘 나가’, 엠블랙(MBLAQ)의 ‘전쟁이야’ 등 다양한 인기 음원을 즐길 수 있다. 헤어스타일, 의상, 악세서리 등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을 통해 개성 넘치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재미도 제공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넷마블몬스터
게임소개
'알투비트'는 레이싱과 리듬액션, 두 장르의 장점을 결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음악에 맞춰 액션을 취하며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면서 다른 유저와 스피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인기곡부터 최신곡까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5